구인구직


구인구직
홈 > 청조광장 > 구인구직

여의도가라오케회식룸여의도클라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서윤 (01회) 작성일26-06-23 22:07 조회0회

본문

1학기 중간 부터 종강까지 이야기입니다 ^.^놀아야 종강까지 버틸 수 있어!!생각보다 알차게 놀아서 뿌듯해요~~ ​물론 지금은 2학기 종강이 다가오고 있지만블로그는 아직 1학기에 머물고 있는중..그때 그때 쓰는거 진짜 어떻게 하는거야…?????​그럼 잘 봐주세요저를 잘 봐달라는 뜻~5/4그녀의 알바가 끝나길 기다려요나 홀로 불광역에​나 못 알아본게 진짜 웃김여기 치킨 맛있어요숙소 제공자분이 추천해준 ho 치킨저는 호호치킨이라 불러요​같이 치킨 먹고 내일 열심히 놀자 하고 쿨쿨 잤어요5/5카페에 대기 걸어두고 사진 찍기사실 난 카페에 대기명단 쓰는 것만으로 이미 충격 먹었어​아연이는 내 바람막이에 충격 먹은듯 하다good저희가 먹으려고 한 것은 바로샌드위치 입니다기다리기먹기 전 설렌다!!2가지 종류를 시켜서각각 하나씩 먹었어요아보카도 베이컨이랑루꼴라 버섯으로~루꼴라랑 버섯을 좋아해서 이게 더 맛있었어!!샌드위치 먹는 날 계속 찍어줘서 너무 웃겼음아연이가 추천한 북카페로~~인생의 역사 읽으려고 장바구니 담아뒀는데마침 있길래 읽었어조용해서 좋았어요아연이는 책은 안 읽고 나를 또 찍어줌생각이 맞는 부분들이 있어서 잘 읽었어요​절반은 다음에 마저 읽어야겠다 하고 나왔음근데 사서 보려고 찾아보니까양장본을 안 팔아서.. 그냥 도서관에서 읽으려고요아연이는 책을 단 한글자도 안 읽었는데책은 계속 바꿔오더라진짜 날 위해 여기 가자고 한 듯에에올!플로우!!월대 복원 후 처음 가봤는데요사람이 너무 많아서 나중에 보기로 했어요광화교보 글판공모해야지 해야지 하고 올해 공모를 그냥 넘겼는데요2026년에는 저도 공모를 해봐야겠어요어린이 날 행사를 해서진짜 사람이 많았어요청계천에 갔는데사람들이 다 새가 물고기 먹으려는 줄 알고 기다리고 있었음근데 안 먹음우리동네도 청계천 같은 곳 있으면 좋겠다일단 주천강 좀 깨끗하게 만들어봐저는 남산타워가 참 좋아요어릴때 가족들이랑 남산타워 놀러간 기억이 나서 그런가​그래서! 언젠가 다시 남산타워에 가서 자물쇠를 걸고 싶어요 ^^.이 날 아연이가 사진을 진짜 많이 찍어줘서연예인된 기분들고 좋았어요근데 나중에는 이제 그만..상태 됨걸어서 서순라길로..브이✌️​서순라길 인스타에 너무 많이 떠서 궁금했는데요너무 사람 많고 복잡복잡했어..분위기가 저랑 너무 안 맞는듯 해서 빨리 도망쳤어요탑골공원부처님 오신날 덕에 예쁜 등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렄키~쿸키~저녁으로는 우렁뚝배기를 먹으러 갔어요열무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그리고 완전 에너지 충전 됨역시 밥을 먹어야해 무한 반복저는 길을 걸을때 바닥을 잘 보는데요바닥을 잘 보면서 걸으면 좋은일이 생겨요1. 돈 잘 발견할 수 있음 (점유이탈물횡령죄를 항상 기억하십시오)2. 귀여운거 발견할 수 있음3. 이상한거 안 밟을 수 있음4. 아는 사람 마주쳐도 잘 못 알아챔? 단점인가?~낙원 악기 상가를 지나 어디를 가냐면요카페를 갑니다!전 주로 그냥 걸어서 가자파 인데요예.. 강제로 걷게 하지는 않지만 같이 걸어주면 좋아합니다 ^.^제 최애 카페인 텅에 갔어요술 잘 먹는 사람은 맥주를 나는 밀크티를~~!!페트러스 맥주 나도 다음에 마셔보고 싶음​근데 남자친구랑 전화한다고 날 홀로 약 15분간 방치했삼..여러분 그거 아시나요?밤 11시에 광화문 불이 꺼진다는거?!!월대 복원 한거 너무 잘한거 같아요너무 아름다움 ㅠ.ㅠ5/6서울에서의 마지막 날!! 아연이가 자주 가는 순대국밥 집에 갔어요국물이 맑은 국물임!!!맛있었고 한식 최고!!!생각보다 날씨가 좋아서 자전거를 타고 월드컵 공원에 갔어요음 뭔가 잘못 됨이게 맞지제 베개 입니다완전 하얀 비둘기어디가니​​가지마..혼자 눕기 오예~☆예..그녀는 또 남자친구와 통화하러 떠났어요?잉날씨도 좋고~ 5월은 정말 밖에 누워 있기 좋아요다만 진드기는 좀 걱정 됨잘 쉬었다~​민들레가 진짜 많았어요길가다가 본Wow 반반 나무!!!!마저 구경하고 다시 자전거를 타러 갔어요느린 자전거 주인 기다리기잠깐 쉬기그렇게 자전거를 엄청 많이 탔어요얼만큼 탔냐면1시간 동안 16km를 달렸어요!!!!운동 아예 안해 사람인데오랜만에 자전거를 타서 한동안 근육통에 시달렸어요버스를 타고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보니스피자에 갔어요어김없이~~ 저는 콜라입니다사실 맥주 마시고 싶었는데 나중에 버스 타야해서 술은 안 마셨어요전 파인애플 피자 완전 좋아해요그리고 전 피자를 정말 좋아합니다!!!!!!!!피자 짱!! 피자 최고!!피자 먹고 나니까 시간이 훌쩍지났어요젤라또도 먹으러 가고 싶었는데자전거 탄다고 너무 지치고 용산 너무 오르막길이라그냥 고터로 가기로 함너무 지쳐버리다근데 저러고 아연이는 남자친구 만나러 갔음그렇게 전 5월 황금연휴 때 집은 안 가고서울에서 열심히 놀았어요 ^.^다시 진주로 복귀~5/7맞아요!! 또 토마토 일지를 쓰러 갔어요수요일 저녁에는 아람관을 먹지 않는 행복이!!김밥 먿고 싶다경영대? 출범식 구경 갔는데아니 무슨 뮤지컬식으로 해서 충격 먹었어요저러고 어디 간거지ㅣㅇ거 유튜브 보다가 짤로 쓰려고 캡쳐 했는데요저분이 더 아찔 해지셔서 짤로 못 쓰게 됨!!5/8이끼가 자라나기 시작했어요근데 지금은 죽었어정확하게는 곰팡이가 펴서 버렸다가 맞는듯기숙사 테이크아웃도 해주고~토마토일지 적으러 또 갔어요근데 적다가 버스를 놓쳐서 기차를 놓쳐버림!!!!!그래서 돈을 더 주고 ktx를 타고기다리는 동안 망고스무디 까지 사마시는 등의 소비 형태를 선보임!!근데 망고스무디 마시고 혀랑 목이 너무 따가웠어새로 만든 파랑색은 엄마한테 선물했어아니 기차 바닥에 꽃 그려져 있는거이 날 처음 알았음!!!!심지어 초코픽도 팔아..5/9시설원예 과제한다고 화훼연구소에 갔어요@: 몇명 견학 오시는건가요??ㄴ저 혼자요예... 혼자 찾아온 사람 제가 처음이래요근데!! 연구사님께서비도 오는데 온다고 고생 많았다고저한테 많고 많은 처음 보는 색으로 다양한 카네이션 중에 하나를 골라보라고 하시고 선물해 주셨어요 ㅠ.ㅠ진짜 색이 너무 예뻤음!!덕분에 어버이날 선물을 할 수 있었어요5/10집에서 쉬면서 넷플 봤어요여주 너무 내 취향진짜 저 시기 때 알람을 듣고도 잘 못 일어나서지각 위기가 많았어요근데 지금도 딱히 잘 일어나진 않음..언니는 어버이날 케이크를 사 왔는데요계속 저 카네이션은 자기가 만들어서 올린거라고 하는데그 누구도 믿지 않았어요이거 맛있음 ㅊㅊ5/11가라오케 다음편 읽기!!주인공이 대학교에 들어갔는데요진짜 나인줄5/12오랜만에 서포터즈 멤버들을 만났어요노래방 갔는데부르는 노래마다 나를 무한히 놀림..나 괜찮다고!!!!!!5/13몰리어 다이어그램 장인되다아람 저녁 못 먹어서 진가옥 갔어요진가옥 먹기 ->아할 가기저만의 혼밥 코스 입니다엄마아빠 베트남 갔다오셔서 간식 서랍에 망고가 추가 됨~저 건망고가 진짜!! 지금까지 먹어본 건망고 중에서 제일 맛있어근데 먹으면 목이 따가워져서 하루에 1개씩만 먹음1학기 때 1교시인날 수목 연달아 있어서너무 피곤했어요심지어 전공 연강도 너무 많아서 힘들었어!!!!!!!5/14텀블러 들고 다니는 이유5/15오월제~~!!롯리 알바생에게 꽃 선물 했어요너무 좋아해줘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래서 사진 찍어 간다고 함어떤 처음 보는 여자분과맞팔했어용 ><이 것도 짤로 쓰려고 저정했는데 ㅋ바25/16드디어 우리도 토마토가 달리기 시작했어요~~!!히히 수연언니랑 다인이~1학년때 제일 잘한 일: 농생대 멘토멘티 신청만날 때 마다 너무 즐거버요5/18혼밥하러 류헤이 처음으로 갔는데요나한테만 물 안 줘서 나만 셀프였삼그 뒤로 다시 안 갔어요흥후식은 또 요맘때 먹었어요5/19이 사탕들은 오월제 때 기록 게임에 미쳐서계속 게임하다가 실패로 받은거예요 ^.^5/20토마토 농가 방문방역복? 입은게 너무 웃겼어레쓰비 완전 오랜만진짜 토마토가 진짜 무슨 토마토 정글인줄교수님 도촬아니고요보고서 써야해서 사진 찍으려는데교수님께서도 찍으신다고 계속 가리심..ㅠ너무 더웠어요롯리 알바생이 빙수를 만들어줬어요!너무 맛있었아!!!다 먹고 기숙사 가는데 비와서비 다 맞음..근데 도착하니까 그쳤어5/21나 처음으로 교내 카페 텀블러 할인 받았어!!!텀블러의 순기능??!!!기분 너무나 좋다롯떼리앙 스티커 종류별로 받았어요!!너무나 귀엽다5/21축구 봤어요해축 아니고 자선행사 축구요어쩜 축구도 잘하지️️️️5/22체대 구경 갔어요같이 갈 친구가 없어서 눈으로 구경만 하고 튀었어요ㅠ나름 이틀이나 구경 감5/23초전으로 옮겨간인트로망경~진수성찬!!올리브 안 먹는다고 해서올리브 다 달라고 했어요너무 맛있어!! 올리브 최고!!5/24기차에서 과제하면 멀미나는데..과제를 다 못해서 어쩔 수 없이 기차에서 했어대구 막창 여기가 지존이야!!!!서비스로 주시는 저 허니브레드 부터 치즈밥 까지 다 맛있어요또 가고 싶다!!이 젤리 학교 근처에 파는 곳이 없어서언니 자취방 근처에 있길래 사먹었는데..썅 누가 맛있다고 했냐???? 이 상태 됨​근데 저러고 중독성 있어서 결국 다 먹었어요@: 니는 그냥 맛 없는걸 맛있어 하는거 아님??저녁 먹고 맥주도 마셨어요뭐더라 한라봉?맛 맥주였나??진짜 먹어본 맥주 중에 제일 맛있었어!!!!!여기 우리학교 앞에도 생겼으면그럼 나 맨날 감감튀도 짱 맛있어맛있는건 맛있는거고맥주 한잔에 바로 빨개지고 잠오는건 어쩔 수 없었어집에 가서는 설빙 먹으면서 블랙미러 봤어요 ​이 날 둘이 먹는데 거의 10만원 썼다고..아빠가 후원해줬어요 히히감사요대구에서 처음으로 평냉을 먹다!내 취향은 아니였삼..언젠가 우래옥 가려고 했는데 기대치가 덕분에 낮아짐쿠키몬스터 티셔츠가 있는거임!그래서 입어봤는데 너무 귀여웠지만 언니가 초딩 같다 해서그냥 안 삼크로칸슈 또 먹고 싶다진짜 맛있었음둘 다 지쳐서투썸 가서 쉬기저 빨대 종이로 별 만들줄 알아요밈의 유행이란 뭘까..?키링 까지 있다니솔직히 난 이 밈 싫어했어저녁 안 먹는다는 사람 끌고 유가네 가기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맛있었음!!음본나 찍기 대결했어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더 잘 찍는듯젤라또 먹고기차 타러 갔어요블랙미러 전 시즌 다 본 사람들 진짜 대단합니다전 너무 보기가 힘들어서 4개만 본 상태입니다5/27느마 간 김에구경하기5/28구름이 예뻐서 찍었는데아람관이 같이 나옴..맥날 먹으려면 20분 걸어 가야하는데동아리에서 맥날 먹어서 좋았움수확하기?5/29사실 저도 구매를 했어요브로콜리랑 양파랑 마늘 사서 집에 갔어요5/30투표도 하고장도 볼겸 외출이 길 너무 오랜만투표하고 마트 가는데애들 석식 먹는다고 줄서 있는거 봄~~ 키키딸기 장바구니 내 애착템바나나킥도 같이 사기~저때 바나나킥에 완전 빠져 살았어저녁으로 멸치 칼국수 먹으려고 장 봤어요엄마 퇴근하면 같이 먹으려고 기다리기멸치칼국수로 등촌샤브샤브 해먹기 레시피강추 드립니다~~!!진짜 맛있음!!한참 전에 새로나온 핫도그맛 구운양파 드디어 마트에 들어왔길래사먹었는데.. 너무 별로였어요근데 다 먹긴함그러고 바나나킥 까지 먹었어요맛없는걸 먹어서 맛있는걸로 세척 해야함!!5/31점심으로 칼비빔을 먹었어요기숙사에서 못 먹는거 본가에서 다 먹기칼비빔을 처음 끓였는데 3개를 끓이게 됨나: 칼비빔 끓이기아빠: 오이 자르기엄마: 대패삼겹살 굽기키위도 먹어줍니다저녁은 돼지껍데기누들 숯불양념치킨 먹었어시켰는데 8분만에 와서 너무 놀람식후 아이스크림6/1엄마가 해줬어요너무 맛있다!!점심으로 짬뽕 곱빼기 먹었어요너무 뜨거워서 못 먹겠다 했더니 엄마가 국자 줌그래서 먹방 유튜버 마냥 먹었어요6/3기숙사에서 라면 진짜 자주 먹는듯사실 다 아람 못 먹어서 먹는겁니다콕콕콕 스파게티 내 최애야무조건 행복하기!!!6/5드디어 토마토 마지막날!!!!!마지막 생육 야장 작성을 해줍니다토마토 잘 키웠다~짱 큼토마토 먹어봤는데 진짜 ㄹㅈㄷ 맛없었어​그래서 시설원예 마지막날 소감 말하라고 할때“토마토가 너무 맛없어서 실망했어요” 라고 말했어집에 갑니다집에 가니 산딸기가 산더미 처럼 있었어요넘나 행복~~​산딸기에 벌레 있어서 안 먹는다고요?전 그런거 없음 그냥 먹음가마치 윙봉이랑 닭똥집이 너무 먹고 싶어서바로 포장하러 갔다왔어요 ^.^진영 가마치 최고!!!!! 지존이야!!!!6/6엄마가 또 감자 해줬어용본가가 최고야.. 후식은 또 아이스크림으로6/7디지몬 정주행 시작또 산딸기 산 처럼 먹방제 잠옷은.. 무시 부탁 드려요~ 엔젤몬 부분 보면서 눈물 흘리다근데 사실 시즌1이 제일 안 슬퍼6/10빨래하기6/12공강 시간에 빙수 먹기6/14또 진가옥이 날은 콘으로 먹었어요개인적으로 바가 더 맛있는듯기숙사 장점고양이 많이 볼 수 있다?아이고..옆에 다 벗겨짐ㅠ윌리엄스 시즌초에 진짜 안 풀렸어네, 시험기간인데 경기나 보고 공부는 안함6/18귀엽다~분자유전 시험 직전 부랴부랴 공부저기 스카에 있을때 지도 위치 뜨는거 좀 웃겨이건 새로 산 집게인데요너무 귀여워~~!!이때 까지는 헌헌 누들스토퍼도 사고 싶어할 정도로 빠져 있었어시험 기간 필수템피로에는 비타민 충전 필수 6/19룸메분 자서 구린 정독실 가서 공부하기​1학년때 부터 지정석 처럼 여기만 앉는데누가 계속 의자 딱딱한걸로 바꿔둠..그래서 나도 계속 다시 바꿔서 앉아야함흥시험 기간 한정 음료를 많이 마셔요6/20기숙사 퇴실해야해서옷을 미리 다 접어뒀어요나 티셔츠 접기 장인임6/21퇴실 짐 싸기는 언제나 힘들어..입실 짐 싸기도 언제나 힘들고짐 푸는것도 그냥 다 힘들어!!!기숙사생의 숙명기숙사 짐 챙기고다 같이 스시하루 갔어요스시하루 나한테 홍보대사 자격 줘야함언니 초밥 먹으려고 진주 까지 따라옴 ㄷㄷ차분히 커피 가서 빙수 먹었어요아빠는 앉아서 주무심집으로 갑니다~~히히 드디어 집 간다!!!! 탈 기숙사​윤지가 항상 전주에서 마산 갈때 진주 지나면 폭포가 있다고 해서진주에 폭포가 있다고?? 이랬는데진짜였어수영 다시 시작하고 싶은데 너무 까먹어서다시 배운다고 수영 수강 신청 함!근데 랜덤 뽑기라 떨어졌어..아 몰라 나도 안 해!!!!!!!저녁으로는 가야밀면 갔어~~마지막 손님이라서 기분이 조았음!!!!gs25 냉장고 기간 끝나가서집으로 아이스크림 데려가기완벽한 여름 준비 자세다집에서 저녁에 초당옥수수 먹었어 히히6/22아빠가 사둔 햄버거 야식으로 먹기~유전학.. 수업 시간에 맨날 졸아서 하나도 모르겠어!!!!예.. 시험 월요일에 치는데기숙사 짐은 주말에 빼야해서월요일에 시험 치면 전 통학을 해야해요!!!!!!!!!!!6/23진짜 리얼 종강을 위해기차 타고 시험 치러 학교에 가줍니다..날씨는 좋네..유전학 치기 직전에 공부하다시험 끝나고 토마토 구경 갔어요이번에 딴건 맛이 좀 나을까 해서 가져갔는데..여전히 맛 없었다.. 웩버스 타고기차 타러 가기내가 기차 통으로 빌렸어진짜 종강을 하고!!!집으로 갑니다!!2학년 1학기도 끝!!!!!!종강 D-DAY종강을 달라 -끝-....다음편은 여름방학 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즐감 감사드려요~​​​​​​​얼린 귤 먹고 싶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