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구인구직
홈 > 청조광장 > 구인구직

심야괴담회 강남도깨비 저주받은 도깨비터에 얽힌 이야기, mz 빌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도범 (02회) 작성일26-06-23 09:50 조회0회

본문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942 풍림프라자 얼마전 대치동에서 점성술과 사주를 보고왔다!대치역과도 매우 가깝고집에서도 버스타고 한 번에 갈 수 있는 곳이었다~​강남 메가스터디가 있는 풍림프라자로 들어가면 입구 바로 왼편에 대치동 사주, 대치동 타로 볼 수 있는강남도깨비가 있다.;운영시간 : 12:00 - 22:00문의전화 : 주소 :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942 풍림프라자사주, 타로, 점성술, 관상직장, 사업, 연애, 궁합자녀적성, 진로, 심리반려동물 심리상담​반려동물까지 전 분야 다 물어볼 수 있는 곳이다!!​간김에 점성술과 사주 다 봤다!!보통 사주 보는 곳은 많은데점성술, 사주, 관상, 타로까지 다 볼 수 있는 곳은 드물다보니이것저것 궁금한거 다 물어볼 수 있다.일단 먼저 점성술부터~태어난 생년월일과 시간까지 프로그램에 입력!생일로 했을 때 사수자리라 그동안 사수자리인 줄 알았는데...사자자리라고 하셨다!!시간에 따라 별자리 바뀌는거라 우리가 알고 있는잡지나 신문에 나오는 별자리는 재미용으로 보면 된다고 말씀해주다.어차피 나는 저 표? 그림을 봐도 모르지만보이는대로 얘기해주셨을 때​즐기고 놀고 먹고가 발달되어있다고 하셨는데...딱 나네...?! 싶었다.그리고 잘산다고 하셨다!잘산다는데 돈많아서 잘사는게 아니고평범하게 큰탈 없이 무난무난하게 사는거라고 하셨는데진짜 평범한게 최고다.바로 사주도 봤다!ㅋㅋ고지식하여 직장생활 하면 윗사람은 좋아하나 아랫사람은 피곤한 타입이라고 하셨다ㅋㅋㅋㅋ직장생활 안해서 다행인건가...그리고 논리적이고 머리 좋다고 하셨는데머리 좋다구요..? 제가..?스스로를 의심하니머리 좋은 것과 공부 잘하는 것은 별개라고 하셨다.근데 이건 예전에 다른 곳에서 사주 봤을 때도 들었던거라ㅎㅎ아무튼 난 머리 좋음!ㅋㅋㅋㅋ재주도 많다고 하셨는데~그래서 내가 다방면으로 프리랜서 일을 하는건가!!사실 이런 저런것에 다방면으로 관심도 많고, 하고싶은 것도 많다ㅋㅋ​난 31살부터 좋다고 하셨다!!안그래도 지금 2...9...이라 30을 앞두고 우울했는데내년까지 즐기고 막 잘 살다가31살부턴 더 신나게 잘살아야지!!!기분 좋아지고 빨리 31살 됐으면 좋겠다ㅋㅋㅋ​그리고 먹을걸 밑에 깔고 태어났다고 했다!!!먹을복 있다는 건데 맞는듯..?하루도 배가 꺼질 날이 없지ㅋㅋㅋ​사실 물어보기 전에 보이는대로 다 얘기해주셔서먼저 얘기 들은 후 고민이나 궁금한거 물어보면 된다~​말씀해주시는거 그냥 듣고 끝내면 까먹을 수 있는데적어올 수 있어서 적어왔다~​대치동 사주, 대치동 타로 강남도깨비이용 금액 참고.​전화상담도 가능한데방문시엔 미리 예약 필수다!상담해주신 선생님은 수요일 목요일 빼고월,화,금,토,일 나오신다고 했다.친절하고 편히 봐주셔서점성술과 사주 본 후 마음도 한결 편해졌다.대치동 사주, 대치동 타로 강남도깨비 변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